그루터기는
- 거리공연과 후원회원들의 후원금으로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의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신장병 어린이들이 해맑은 웃음으로 투병 생활을 이겨낼 수 있도록 아이들의 언니, 오빠, 형, 누나가 되어 가족처럼 아이들이 성장하는 동안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집안환경이 어려워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참 꿈도 많고, 보고싶은 것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을 이 아이들에게 여러분의 조그만 정성은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치료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도와줄 후원회원이 되어 주십시요.

신장병은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를 시작하면 만성화에 이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미 만성화에 이르게 되면 투석치료로 신장의 기능을 일부 대신하게 되지만 결국 신장이식이외의 치료법은 없습니다.
신장병이 만성화에 이르는 것을 막기 위하여 약2주일간격으로 3박4일간의 입원치료를 하게되며, 증상이 호전될 경우 통원치료를 통해 약물치료를 받게됩니다.

신장병의 경우 환자의 기분과 스트레스가 아주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한참 정서적으로 예민할 어린이들의 경우 특히 기분상태에 따라 커다란 영향을 받습니다.
한두번의 입원치료나 통원치료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개월, 수년, 십수년 동안 지속되는 것이기에 아이들은 정신적으로 상당히 피로해 있는 상태입니다.

더욱이 치료비 마련을 위해 양 부모가 동시에 일을 나가야 하는 경우 병원 입원 시 아이 혼자 지내야 하기 때문에 부모나 아이나 정신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신장병 어린이들의 곁에서 그들의 투병생활에 웃음을 잃지않도록 힘써줄 후원회원이 되어주십시요. ..................................................................................................................................

후원을 해주실 분은 왼쪽의 '후원하기' 메뉴로 들어가셔서 후원서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후원금은 100%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쓰여지게 되고요, 후원금 모금 현황과 아이들 후원 내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하게 됩니다.